나누리병원은 ‘바른진료’, ‘학술연구’, ‘글로벌’, ‘나눔정신’, ‘직원행복’이란 5대 목표를 가지고 보다 나은 의료 질과 서비스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른진료
올바른 진료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
국가가 인정하고 보증한 병원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강남/인천/수원)과 척추 전문병원(강남/인천/수원)으로 지정돼 환자안전과 의료질 향상, 척추치료에 대한 전문성을 국가로부터 인정받았습니다.
환자에게 사랑받는 병원
국가브랜드위원회, 조선일보가 선정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병원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 등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술연구
탁월한 학술연구 성과로 존경과 신뢰를 받는 병원
학술대회 개최로 끊임없이 연구하는 병원
나누리병원 창립기념 학술대회(연 1회), 척추 내시경 심포지움(연 2회), 통합 화상 컨퍼런스(매주)를 개최하며 임상에서의 경험과 최신 치료법 등을 전 의료진들이 공유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탁월한 학술성과로 세계서 인정받는 병원
나누리병원은 매년 2배 향상된 학술연구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국내 학술대회 뿐만 아닌 국제 학술대회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나누리병원에서 발표한 논문 중 절반 이상이 국제적 영향력을 가진 SCI(E) 저널에 실리고 있습니다.
글로벌
의료관광객 유치와 해외진출을 통해 세계 속에 우뚝 선 병원
나비인터내셔널 프로그램
개발도상국 의료진 교육지원 프로그램으로 선발된 해외 의료진에게 척추 · 관절 치료기술을 전수하고 공동 연구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외 의료 활동
나누리병원은 매년 러시아, 카자흐스탄, 몽골 등 의료 낙후지역을 방문해 현지인을 대상으로 척추 · 관절 무료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아랍에미리트(UAE) 보건부의 공식 초청을 받아 파견의사로 현지에서 진료 및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눔정신
다양한 의료봉사를 통해 나눔정신을 실천하는 병원
사랑나누리 사업
2011년부터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수술 사업인 ‘사랑나누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00명이 넘는 환자들이 혜택을 받아온 나누리병원의 대표 나눔 사업입니다.
나눔 바자회
2005년에 시작된 ‘나눔 바자회’는 지역사회 소외 이웃들을 돕기 위한 나눔 행사입니다.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사회 공헌사업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원행복
직원 모두가 행복하며 꿈과 자부심을 갖게 하는 병원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1년 이상 근속자들에게 매년 복지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지 포인트는 제휴 범위 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직원 포상제도
올해의 나누리인상, 우수직원상, 장기근속자상 등을 통해 병원 직원으로서 자긍심을 느끼고 근무할 수 있는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 자녀 지원 제도
자녀가 있는 경우 초/중/고/대학교까지 일정 금액의 입학 축하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